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시대

바이로봇의 목표는 실험실에서 연구되고 있는 로봇과 인공지능 기술을 우리의 일상으로 옮겨오는 것입니다.

바이로봇

인간과 로봇의 공존

주식회사 바이로봇은 대한민국 비행로봇 분야의 선도 기업입니다. R&D 및 제조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연구원들을 주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최첨단 로봇을 개발하는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국가출연연구소 비행로봇팀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한 지상기 대표와 홍세화 이사가 2011년 공동 창업하였습니다.

한국 최초로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덕티드 팬(ducted-fan) 타입 비행로봇의 자율비행 시스템 개발에 성공하였고, 세계 최초로 배틀 시스템을 장착한 완구용 비행로봇을 개발, 상용화함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비행제어 및 운영시스템 관련 국내외 지식재산권과 임베디드 시스템, 무선통신, 센서퓨전, 컴퓨터 비전과 등 로봇관련 주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론 + 코딩 + STEM

드론 교육 시장의 선구자

바이로봇은 완구, 엔터테인먼트 & 게임(Toy, Entertainment & Game)시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드론을 만들 뿐만 아니라, 제품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개하여 드론에 다양한 개발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드론은 코딩 및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 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배움의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방법인 놀이를 통하여 많은 아이들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소개

Lightrone Solo_001_Shadow

라이트론

Your First Mini Racing Drone

페트론

Transforming Smart Battle Drone

DF_02 (2)

드론파이터

Your First Battle Drone